자주하는 질문
A

회원가입과 동시에 캐시백 신청이 완료되어 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습니다.

A
상단 메뉴 우측에 있는 ‘회원가입’을 클릭하여 가입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절차는 '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이란?' ▶ '회원가입 안내' 메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A가입자 본인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합니다.
A

캐시백 지급대상 여부는 가스 사용량 절감여부에 따라 2024년 7월 중으로 확정될 예정이며, 추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안내 예정입니다.

A회원가입 시, 이용하는 도시가스사를 선택하시면 참고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공지사항의 '도시가스사별 고객식별번호 확인 방법'을 통하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도시가스사 또는 고객식별번호를 오입력할 경우 가스사용량 조회가 불가능하여 캐시백 지급이 불가능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A

'고객식별번호'란 도시가스 사용계약 시 부여되는 고유번호입니다. 도시가스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. 도시가스사별로 고객식별번호를 부르는 명칭이 다르니 공지사항의 '도시가스사별 고객식별번호 확인 방법'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A취사전용 가입자의 경우에는 캐쉬백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A

전입/전출, 명의변경 등으로 인하여 도시가스사 또는 고객식별번호가 변경되면 이전 정보를 알 수 없으며, 따라서 절감기간 및 비교기간의 가스사용량 조회가 불가능합니다. 따라서 캐시백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A1인 1고객식별번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A
2023년 12월부터 2024년 3월까지의 사용량을 기준으로 산정되므로 2024년 7월 ~ 8월 중 지급될 예정이며, 추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할 예정입니다.
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의 '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이란?' ▶ '캐시백 지급안내' 메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copyrighty(c) K-가스캐시백 all rights reserved 안내번호 : 02-6022-0905(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, 주말•공휴일 제외)